질문과 답변 임시 답변보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VGR 작성일16-02-05 23:59 조회6,225회 댓글5건본문
안녕하세요 겜몰입니다.
2월달의 경우 1년 중 주문량이 가장 많은 시기입니다.
따라서 2월에는 업무량 과다로 인해 게시판 문의에 대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H.P) 010-8244-5331
2월달의 경우 1년 중 주문량이 가장 많은 시기입니다.
따라서 2월에는 업무량 과다로 인해 게시판 문의에 대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H.P) 010-8244-5331
댓글목록
제리야가자님의 댓글
제리야가자 작성일배솜은언제 해줍니까???영업하시긴하시나요???
하호유님의 댓글
하호유 작성일
배송문의 2019년 06월 05일에 입금했습니다.
1. 배송이 되지 않고 배송현황에도 변동사항이 없어서 해당답변을 이메일로 3번요청하였습니다.
2. 해당사이트 주인은 2019년 06월 25일에 제가 Q&A를 못 보게 제한했습니다.
2015년 06월(입금후 2주정도 지난후 현재는 권한이 없는관계로 확인불가)
저는 배송관련문의를 Q&A에 문의 했습니다.
저의 글을 막기 위해서인가요?
3. 사업자의 도리를 다하시기 바랍니다.
4. 원하시는게 뭐죠?
피하시지 미시고요.
연남비님의 댓글
연남비 작성일배송은 언제쯤 하나요
Dmrhee님의 댓글
Dmrhee 작성일Ps3dos님의 댓글
Ps3dos 작성일Q&A 좀 정상적으로 활성화시켜요 일일이 전화 통화해야 되고 넘 불편하네요.